너무 예뻐요저는 밀앤모이 케이스가 제일 예뻐서 여기서만 사요. 이번에 아17로 바꾸면서 케이스2개 그립톡 2개 샀는데 실물이 더 예쁩니다. 배송이 밤티라 이것만 개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.예쁜 디자인 항상 고맙습니다. 아 가격도 쫌 밤티 ㅠ 모쪼록 많이 파시고 최고!!!
밀앤모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