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너무 귀엽습니다❤️전에 쓰던 클리어보다 그립감 너무 좋고 새끼 손가락 받쳐도 덜 아프네요(프로맥스가워낙에 무거워서)푸들견주 입장에서는 일단 귀여움으로 체고의 케이스예여ㅋ오렌지 컬러랑 이르케 찰떡일수가 없습니당
밀앤모이